리베이션,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참 괜찮은 중소기업’ 선정. 경력직 공개채용
- 관리자
- 2024.11.20
친환경 패키지 원스톱 개발 솔루션 기업 리베이션(대표 이민성)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일자리 정보 플랫폼 ’참 괜찮은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운영하고 있는 ‘참 괜찮은 중소기업’은 청년 등 구직자들이 일하고 싶은 우수 중소기업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개발된 온라인 플랫폼이다.
정부·지자체가 인증했거나 재무성과가 우수한 중소기업 중 신용등급/영업이익/퇴사율/위법이력/업종/규모 등 엄격한 자체 기준을 충족한 전국의 우량한 기업들을 선정해 해당 플랫폼에 등재된다.
리베이션은 친환경 패키지 원스톱 개발 서비스인 ‘리스튜디오(RESTUDIO)’의 운영사로, 친환경 패키지에 대한 전략기획, 디자인 제작, 친환경 소재 개발 및 큐레이션, 제품 생산 및 입고까지 원스톱 솔루션으로 진행되는 프로세스를 구축한 스타트업이다. 친환경 포장을 위한 원스톱 개발 서비스 ‘리스튜디오(RESTUDIO)’를 통해 체계화된 제품 개발 프로세스와 R&D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력 상품은 플라스틱 패키지를 종이로 대체한 '페이퍼몰드'와 우드, 커피 등 소재를 기반으로 한 친환경플라스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중소벤처기업부의 ‘팁스(TIPS)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및 '2024 하이서울기업'에 최종 선정되었으며, B2B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친환경 패키지 솔루션에 대한 미래 성장 가능성을 통해 메인비즈 인증까지 획득해 기술력과 경영혁신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춘 미래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리베이션은 직무발병보상 우수기업, 강소기업, 예비 사회적 기업 등의 인증을 받았다.
리베이션 이민성 대표는 “리베이션은 한국의 대표적인 기후테크 및 클린테크 기술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탈플라스틱 사회 전환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현재 영업, 마케팅, R&D 등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며, 고객사 만족과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함께 성장할 우수한 인재를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베이션은 ‘우리는 환경을 생각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제품을 만듬’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원칙과 신뢰를 기반으로 행동 △실전 의식과 배려의 마인드를 갖춘 창의적 인재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실리를 추구해 나가는 가치를 실천하는 사람 등을 인재상으로 뽑았다.
기사원문